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앱테크 림포(LYMPO), 걸으면서 무료 코인 받기

by ◆파란사과◆ 2021. 5. 31.

오늘은 '림포(LYMPO)'라는 앱테크를 가져왔습니다. 모두들 하루에 얼마나 걸으시나요? 저는 평일에는 그래도 7000~8000보는 걷더라고요. 걸으면서 약간의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어플들은 제가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할 이 림포는 걸으면서 캐시가 아닌 무료코인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림포(LYMPO) 코인 소개

 

림포 코인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지만, 우리가 관심 있는 거는 돈이 될 수 있냐 없냐이기 때문에 이것에 맞추어 말해볼게요. 일단은 림포 코인은 현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고팍스 거레소에 상장되어 있고, 현재(2021.05.30) 기준으로 1LYM = 19.91원입니다. 사실 코인이라는게 변동성이 크다 보니 언제 값어치가 커지고 작아질지 모르지만, 아무튼 우리는 공짜로 받는 코인이니 저는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있답니다.

 

 

 림포(LYMPO) 어플 소개

 

어플 다운로드나 가입방법은 간단하니까 생략할게요. 다른 어플들과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림포(LYMPO) 다운로드 바로가기>>

 

본격적으로 이용전에 한 가지 해야 하는 게 [피트니스 앱]을 꼭 연결해야해요. 어플 자체적으로 걸음수를 세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어플괴 연동하여 걸음 수를 측정하는 방식이라 그렇습니다.

 

저는 갤럭시라서 '삼성헬스'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아이폰은 잘 모르지만, 어쨌든 다른 만보기 어플과 연동하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코인받기

 

 

사진을 보시면 시간대 별로 걸음수 미션들이 뜨는데 거기에 맞추어 내 걸음수를 적용하면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는 형태입니다. 걸음 수가 많이 필요한 미션일수록 더 많은 림포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걸음수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하루에 한 번 [Daily Healthy Tasks]입력만 해도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물 마시기 = 0.5 LYM

수면 기록 = 1 LYM

체중 입력 = 0.5 LYM

손 씻기 횟수 = 0.5 LYM

집안 환기 횟수 = 0.5 LYM

 

위에 5개를 모두 입력하면 보너스 보상 10 LYM으로 총 13 LYM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걸음수 어플 치고는 보상이 굉장히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의 다른 어플들은 하루에 만 보를 걸으면 100원 정도를 줬는데 림포는 벌써 13 LYM= 약 250원을 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일 보너스라고 광고 한 번을 보면 보상으로 코인을 줍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에 '선물박스' 모양을 터치하면 됩니다. 1시간에 한 번씩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출금 및 샵(shop) 이용

 

저도 아직 출금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알아본 바로는 1,000 코인 이상이 되면 출금권이 생긴다고 합니다. 수수료를 포함하여 정리하면

 

삼성 갤럭시 : 1,100 LYM

애플 아이폰 : 5,250 LYM

 

 

샵(SHOP)에서는 현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반값으로 살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이 어플에 친구들끼리 서로 걸음 수를 비교하는 기능이 있는데, 여태까지는 저 혼자서 어플을 이용하다 보니까 너무 심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이란 같이 공유해서 이용하면 더 재밌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공유하니, 같이 하루 만보 채워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