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앱테크] 타임캐시, 걸으면서 용돈 벌기

by ◆파란사과◆ 2021. 7. 20.

오늘은 오랜만에 앱테크 하나 소개해 볼게요. [타임캐시]라는 이름의 어플인데요. 제가 직접 써보니까 소소하게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바로 알아볼게요.

 

 

 타임캐시 소개

 

어플 다운 받고 이용하는 방법은 오늘 글에서는 따로 설명하지 않을게요. 그냥 다운로드하여보시고 이용하면 금방 알 수 있을 겁니다. 오늘 글은 그냥 저의 소감문(?)과 어플 안에 기능들 위주로 작성해보겠습니다.

 

 

[타임캐시] 메인화면입니다. ①이벤트, ②상점으로 나눠보았습니다. 그 아래 친구 초대와 보관함은 따로 설명 안 해도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① 이벤트

 

이 안에서는 '무료 응모 이벤트'와 그 옆에 '선물상자'에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응모 이벤트'는 1시간마다 할 수 있습니다. 터치해보시면 5 or 10 캐시를 랜덤 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다른 응모 이벤트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100% 당첨이 아니니까요. 몇 번 해보시면 여러분도 안 하실 거예요ㅎㅎ

 

그다음 '선물상자'를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시 상자를 30번 열 수 있고, 터치할 때마다 1~5 캐시를 랜덤 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물상자는 2시간마다 30번씩 열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보니까 이게 5번 정도 터치하면 중간에 광고가 나옵니다. 그래서 광고를 터치하면 광고 페이지로 넘어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약간의 팁을 드리면 5번까지는 빠르게 터치하고 그다음부터는 천천히 터치해서 광고가 나오면 확인 버튼을 눌러 넘어가세요. 또 그 다음 5번을 빠르게 터 치하 고를 반복해서 30번을 터치하는 것이 좋더라고요. 

 

② 상점

상점에는 정말 다양한 기프티콘이 있더라고요. 스타벅스는 기본이고 상품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트박스까지 있습니다. 다른 앱테크와 비교해서 정말 많습니다. 물론 현금지급도 있고요. 어플 안에서의 캐시는 현금으로 12 캐시 = 1원입니다.

 

참고로 어플을 다운로드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1,000 캐시를 받고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제 추천인이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의 추천인을 입력해서 1,000캐시 받으세요. 아래 다운로드 링크 남기겠습니다.

추천인 : bluetape

'타임캐시' 다운로드 받기>>

 

 걷기 보너스 캐시

 

사실 이 어플은 걸어서 직접적으로 캐시를 받는 어플은 아닙니다. 캐시를 받는 메인 방법은 핸드폰이 꺼져있는 시간, 그리고 앱을 이용하는 시간으로 캐시를 받습니다. 이 기능 때문에 제가 위에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앱테크라고 소개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걷기의 기능은 무엇일까요?

 

바로 이 시간에 보너스 비율을 걸음수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하루에 5000보를 걸었으면 원래의 폰 꺼짐 캐시에 50%를 추가로 다 받을 수있는 것 입니다. 예시 정리해 볼게요.

 

ex) 걸음수 2,000보

폰 꺼짐 시간 40캐시 + 8캐시(보너스 20%)  

어플 이용 20캐시 + 4캐시(보너스 20%)

 

ex) 걸음수 10,000보

폰 꺼짐 시간 50캐시 + 50캐시(보너스 100%)

어플 이용 30캐시 + 30캐시(보너스 100%)

 

이제 이해가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걸음수는 최대 10,000걸음까지만 적용되고, 밤 12시를 지나면 다시 리셋이 되는 거 꼭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도 하나 팁을 드리면 아침 일찍 걸음수 10,000보를 채운다면 그날 하루 종일 10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그래서 웬만하면 아침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추천인 : bluetape

'타임 캐시' 다운로드 받기>>

 


오랜만에 소소한 용돈벌이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저는 이렇게 모은 돈들이 왠지 모르게 보람 있고 또 재밌기도 하더라고요.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글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