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에어드롭 이벤트 비자(BIZA)코인 받기

by ◆파란사과◆ 2021. 5. 18.

오늘의 용돈 벌이는 비자(BIZA) 코인 에어드롭 이벤트입니다. 코인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이런 에어드롭 이벤도 잘 찾아본다면 굉장히 많습니다. 비자 코인 에어드롭 이벤트로는 20개의 비자 코인을 받을 수 있고, 향후 코인이 상장되면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자(BIZA) 코인?

 

비자 코인은 국내에서 계발된 토종 가상화폐로 BIZAUTO 메인넷 기반의 코인입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비자 쇼핑몰을 운영합니다.

 

최근에는 각종 언론매체에서 자주 기사화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6월에 상장 소식이 들리고 있고, 현재는 자체 거래소에서 약 500원 정도의 가격이지만, 상장된다면 만 원이상의 가격으로 상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드롭 이벤트 참여방법

 

1. BIZA Platform 다운로드

 

에어드롭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일단 [BIZA Platform]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아래 링크나 위에 사진을 터치하여 이동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BIZA플랫폼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DID인증

어플 다운로드 후에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본인의 [이메일][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이메일 인증까지 하시면 [2차 인증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과정에서 복원용 QR코드가 생성됩니다. 이 QR코드는 후에 로그아웃 시 다시 로그인할 때 필요하니 꼭 저장해두세요. 참고로 본인 핸드폰의 갤러리와 이메일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다음으로 DID인증을 진행합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DID]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 사진처럼 DID정보가 나오면 인증 완료입니다.

 

 

3.  BIZA P2P MALL

다음으로 어플 하단의 [DApp]를 터치하면, [BIZA P2P MALL]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사진의 빨간 박스 부분을 터치하여 다운로드해주세요.

 

BIZA MALL 어플을 다운로드하였으면 여기서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추천인 이메일로 아래의 이메일을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이메일

audtjr4319@naver.com

 

가입을 완료하시고 다시 BIZA플랫폼 어플로 돌아가서 지갑을 확인해보시면 20 비자 코인이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 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어드롭 이벤트는 1~20대까지 코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주변의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추천하시면 더 많은 코인으로 후에 더 많은 수익을 벌 수 있을 거예요.

 

언제쯤 상장?

상장은 해외거래소인 IDCM거래소에 상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때 가봐야 아는 거지만 거래소에서 저렇게 공식적으로 발표한 거 보면 상장이 임박한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추후에는 후오비(Huobi), 바이넨스(BINANCE) 등 메이저 거래소에도 상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말했든 상장 예상 가격은 약 10,000원(8.5$)입니다. 에어드롭 이벤트로 20 비자 코인을 받았으니 약 20만 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직 비상장 코인을 모은다는 게 불안하긴 하지만 상장 소식과 일정이 정확하게 발표가 되었고, 각종 매체에서도 언급이 많이 되는 코인이니 개인적으로 기대감이 크네요.

 

여러분도 밑져야 본전이니 이벤트 참여는 추천드립니다. 오늘 글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