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앱테크 베리스토어(BERRY STORE)로 용돈 벌기

by ◆파란사과◆ 2021. 3. 13.

오늘은 베리스토어(BERRY STORE)라는 앱테크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 어플도 기본적으로 가상화폐를 이용하여 수익을 얻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에서 얻을 수 있는 가상화폐는 '베리'라는 코인입니다. 이미 고팍스라는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이죠. 본격적으로 어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일단 '베리스토어'라는 어플을 일명 스타의 애장품을 사고팔 수 있는 기능을 기본으로 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의 애장품들을 '베리'를 이용해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애장품을 사는 게 목적이 아니라 베리 코인을 얻는 게 목적이니까 이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BERRY = ??원

 

우선 현재 베리의 가치를 알아야겠죠. 앞에서 말했듯이 베리 코인은 현재 '고팍스'라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어플에서 얻은 베리 코인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고팍스 가입이 필수이므로 꼭 가입해주세요.

 

고팍스 가입 바로가기>>

현재(2021.03.12)는 1 BERRY가 5.5~6원을 하고 있습니다. 낮은 금액이지만 언제 가격이 오르고 내릴지 모르고 저희는 일단 공짜로 코인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손해 볼 일은 없죠.

 

 

가입 + 추천인코드

 

우선 기본적으로 가입만 해도 400 베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 베리 추가로 얻을 수 있죠.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지갑 생성까지 하셔야만 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리스토어 다운로드>>

 

추천인코드 : BV838K 

 

※ 마이페이지 → 쿠폰등록

추천인 코드는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쿠폰등록을 누르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만 완료됩니다. 이렇게만 해도 총 450 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베리 코인으로 따지면 약 2300원 정도가 되겠네요.

 

이벤트

 

어플 내에서 베리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이던 이벤트가 끝난다 할지라도 계속해서 새로운 이벤트가 나오기 때문에 항상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출석체크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2 or 10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에는 3월로만 써져있지만 제 예상으로는 이런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2. 퀴즈

퀴즈도 출석체크처럼 매일 한 문제씩 나옵니다. 문제를 맞힌다면 2 베리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쫌 어려운 게 나오더라도 아래 힌트만 보면 웬만하면 다 맞힐 수 있는 쉬운 문제들입니다. 

 

 

3. 영상코드

유튜브에 베리 스토어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영상들에 숨어있는 코드를 찾아내어 어플의 쿠폰 등록에 기입하면 20 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영상에서 오른쪽 상단에 코드가 나오더라고요.  

 

이 코드는 선착순이기 때문에 저는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이 올라오면 빠르게 캐치하여 베리를 얻고 있습니다. 아직은 선착순 경쟁이 심한 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점점 더 심해질 것 같네요. 

 

 

4. 룰렛

룰렛도 마찬가지로 하루에 한 번 돌릴 수 있습니다. 랜덤 하게 1~2021 베리까지 얻을 수 있겠지만, 역시나 보통은 1 베리가 나옵니다. 베리 캐릭터가 나오면 경품을 준다고 하는데, 경품은 매번 바뀐다고 하네요.

 

상품공유

 

제 생각에 이 방법이 베리를 얻는 핵심인 듯합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이 어플의 주요 기능은 유명인의 애장품을 베리를 이용해서 사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어플에는 애장품들이 많이 올라와 있지요.

 

 

이 상품들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만 하면 상품에 따라 1~5 베리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 품목은 매번 다르겠지만 약 80개는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80개의 상품을 다 공유하면 80~10 베리는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하나하나 다 공유하려면 상당히 귀찮겠지요.

 

<상품 공유 TIP>

혹시나 지인들에게 공유 링크를 보내는 게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한 가지 팁은 나에게 공유해도 됩니다. 정말 희한하죠? 저도 혹시나 해서 해봤는데 정말 되더라고요. 이 방법은 후에 어플이 시스템적으로 안정이 되면 안 통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베리 스토어를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들어 앱테크들이 전부 암호화폐와 연관되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점점 활성화되니 어쩔 수 없는 현상이죠. 예전에 우리가 가지고 있던 가상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에 아직까지도 암호화폐를 안 좋게만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런 사람 중에 하나였지만, 시장이 활성화되고 돈이 그 시장으로 많이 흘러간다는 것은 절대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돈이 많이 흘러간다는 것은 우리에게 수익에 대한 더 많은 기회가 생긴다는 말이죠. 그러니 우리는 후에 미래를 내다본다면 무조건적인 배제보다는 관심을 가지되 절대적인 안정적 투자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말이 길어졌네요ㅎㅎ 아무튼 오늘의 용돈벌이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