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앱테크 '페이코인'으로 무료 코인 받기

by ◆파란사과◆ 2021. 4. 4.

오늘도 가상화폐와 관련된 앱테크인 '페이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최근에 페이코인 가격이 크게 올라가지고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무료로 페이코인 얻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은?

 

우선 페이코인은 국내 휴대폰 결제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발해하는 가상화폐입니다. 어플의 주 기능으로는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페이코인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것입니다.

 

국내에는 약 6만 개의 페이코인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니 아주 편리하고, 또 그 혜택도 많습니다. 저도 편의점을 이용할 때는 혜택이 좋아 가끔씩 이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다운로드

 

본격적으로 무료 코인 얻는 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코인'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이미 100만 이상이 다운로드하였네요.

 

페이코인 다운로드 바로가기>>

 

가입 시에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 PCI를 얻고, 추천인은 0.5 PCI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주변분들에게 추천해서 페이코인을 더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규 가입자 : 1 PCI

추천인 : 0.5 PCI

 

추천인 코드 : O8I3IXR

 

혹시나 추천인 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위에 제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트로 5명 이상을 추천받으면 7 PCI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4/1 ~ 4/7일이니까 서두르는 것이 좋겠네요.

 

현재(2021.04.04) 1 PCI = 3,300원입니다. 7 PCI를 얻는다면 약 22,000원을 얻는 게 되겠네요. 추천인을 통해 얻은 페이코인과는 별도로 지급되는 것이니 사실상 더 많은 코인을 얻는 것입니다.

 

한 가지 더 4/8(목)에 하루 동안 BBQ치킨을 1 PCI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 날은 치킨을 먹어야겠네요. 이런 이벤트들은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가끔씩 둘러보시면 본인한테 맞는 혜택들이 보이실 거예요.

 

룰렛 돌리기

 

 

다른 어플들과 동일하게 매일 한 번씩 룰렛을 돌려서 PCI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1, ×2, ×3은 0.001 PCI를 단위로 합니다. 조금 짜다는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다른 혜택들도 있습니다.

 

특별상이 있습니다. 매월 품목이 바뀌지만 4월 기준으로는

 

1등(10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2등(200명)

페이코인 1만 원권

 

3등(1000명)

달콤 커피 아메리카노

 

또, 한 달 개근 시에는 본인이 한 달 동안 당첨된 PCI의 2배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것 때문에 매일매일 출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맹점

 

위에서도 말했지만 제휴 가맹점이 정말 많습니다. 이 중에서도 저는 편의점을 이용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왜냐면 혜택이 좋거든요. 혜택들을 간단히 정리해 볼게요.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 

전상품 15% 할인

 

[라스트오더]

전상품 10% 할인

 

 

제가 사용하는 4곳만 정리했지만 사실은 더 많습니다. 본인이 이용하는 곳을 찾아서 혜택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받은 페이코인은 업비트, 코인원 등의 거래소로 보내어 현금화시키면 됩니다. 총 5군데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더라고요. 편하신 곳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페이코인 어플 정보는 직접 설치해 보시고 천천히 둘러보시면 어려운 것 없으니 금방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늘의 앱테크 글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