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페이캄코인, 상장된 코인 받기!!!(출석체크, 로또코인)

by ◆파란사과◆ 2021. 5. 3.

오늘의 용돈벌이 [페이캄코인]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요즘 정말 코인 안 하는 사람이 없는 듯합니다. 다들 거래소 아이디 하나씩은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나오는 대부분의 앱테크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지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앱테크 역시 블록체인 기반의 로또 코인이라 불리는 앱테크입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페이캄 소개

 

페이캄이라는 어플이 로또 코인이라 불리는 이유는 캄보디아의 로또를 사는 어플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기업이 캄보디아에서 최초로 정부 승인 로또사업을 진행하고, 이걸 블록체인 기반으로 운영하는 것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앱테크이죠?

 

4월 12일에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어플 안에서 로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이 방법을 밑에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1 PLP = ???

 

현재 페이캄코인은 [포블게이트]라는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1 PLP = 36.9

(2021.05.03 기준)

 

우선 상장이 되어 있다는 것만으로 좋은 징조가 아닌가 싶네요. 제가 그동안 소개해온 비상장 코인 채굴 어플보다도 훨씬 전망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PLP코인 받기

 

※ 신규가입 이벤트

우선 기본적으로 신규가입 회원에게 125 PLP를 지급합니다. 현재 값 기준으로 약 4,500원 정도가 되네요.

 

※ 출석체크

제목에서 말했듯이 하루 한 번 출석만 하더라도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PLP를 받을 수 있고 한 달이면 1500PLP를 받으니 현재 값 기준으로는 약 60,000원을 받게 되네요.

 

 

어플 안에서 무료 로또를 받으면 자동으로 출석 체크가 됩니다. 그러니 꼭 무료 로또 받으시고 출석 체크로 50PLP도 받으세요.

 

<무료 로또 받는 방법>

 

어플 하단 메뉴[LOTTO] 터치

무료로 로또 받기

로또 지급 동의

로또 받기

 

 

 

당연히 로또를 받았으니 추첨을 하겠죠? 운이 좋다면 로또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1등부터 5등까지 당첨금이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 추천인 제도

본인의 추천인을 공유하여 페이캄코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특이하게 1대에서 2대 추천인까지 지급해 주네요.

 

1대 → 62.5PLP

2대 37.5PLP

 

아래 가입 링크로 이동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에는 저의 추천인을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지인들에게 공유하여 더 많은 PLP를 받아보세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자동으로 추천인 입력됩니다.

 

페이캄월엣 다운로드 바로가기>>

추천인 : nYyTSvwsf

 

개선사항

 

위에서 말했듯 해당 어플은 4월 12일에 정식 오픈한 어플입니다. 이제 막 1달 정도 되어가는 신생 어플이다 보니 아직 개선되야할 점들이 많은 것 같고, 이용하시는데 꼭 알고 계셨으면 좋을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1. 코인 보내기 ×

현재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은 맞지만 어플에 있는 코인을 거래소로 보내는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언제 이 기능이 가능할지는 모르지만 신생 어플인 만큼 좀 더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신생 거래소의 불안정함

포블 게이트 거래소는 작년 7월에 오픈한 국내 거래소입니다. 최근에 코인 시장이 급격히 커지면서 많은 거래소들이 만들어지기도 하고 사라지도 합니다. 

 

이런 점에서 포블 게이트 또한 그 불안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페이캄 코인이 다른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용돈벌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앱테크들은 어플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보상이 점점 작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조금이라고 빨리 선점하는 것이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방법이 아닐까 생가합니다. 오늘 글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알아보기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알아보기

오늘은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평소에 코인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는데 이런 앱테크들에서 받은 코인을 현금화하는 데는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이 필수적이죠. 그래서

bluetape8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