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컴퓨터 책상 추천, 누마-감마 컴퓨터 책상

by ◆파란사과◆ 2021. 4. 22.

최근에 컴퓨터 책상을 하나 장만해서 후기글을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컴퓨터를 참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컴퓨터에 관한 것은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에 새로 산 컴퓨터 책상을 정말 싸게 잘 샀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로 '누마-감마 컴퓨터 책상'이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사진으로 보이시겠지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렇게 용도에 맞게끔만? 제작된 제품을 좋아합니다. 조그만 책장도 없이 아주 제 맘에 쏙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저는 블랙 제품을 구매했어요. 왜냐하면 컴퓨터 색깔과 깔맞춤 하기 위해서입니다.

 

위에 사진들은 모두 제품 정보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객관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넣어봤고요. 이제 저희 집에 설치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음... 어떠신가요?? 크기는 혼자서 1인용 책상 치고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지금도 제가 사진의 책상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아주 편리합니다. 책상 수치를 알려드릴게요.

 

책상 수치

 

이 책상의 포인트는 보시면 알겠지만 아래의 본체 받침대입니다. 책상 위에 두거나 바닥에 두는 것이 아니라 따로 받침대가 있다 보니 더 깔끔해 보입니다.

 

혹시나 자신의 컴퓨터 본체가 커서 본체 받침대에 다 안 들어갈까 걱정하신다면, 옆에 타공판을 떼어 놓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판때기에도 기울기가 있어서 옆으로 쓰러질 걱정도 없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는 본체 받침대 가로 길리가 210mm인데 대부분의 컴퓨터는 수월하게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희 집 컴퓨터도 큰 편에 속하는데 딱 들어맞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균형감 있어 보이지 않나요??

 

옆쪽에 타공판에는 구멍들이 뚫려 있습니다. 여기 구멍에 케이블선 같은 것들은 정리해서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근데 저는 컴퓨터 선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 마우스와 키보드 모두 블루투스 연결로 사용해서 따로 선정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위 사진 같은 책상 정리가 딱 저의 스타일입니다ㅎㅎ

 

책꽂이도 없고 딱 연필꽂이 한 개 정도만 있는지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취향이신 분들은 이 누마-감마 컴퓨터 책상을 맘에 들어할 거라 확신합니다.

 

혹시나 책꽂이 같은 다른 책상의 기능들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컴퓨터 책상과는 맞지 않을 수 있겠네요. 

 

가격

 

가격을 말하지 않았네요.

 

저는 약 83,000원에 착불 택배비 6,000 원해서 총 89,000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사이트에서 받은 쿠폰으로 조금 더 할인받기는 했는데 그 가격은 생략했습니다.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구매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payco포인트 결제를 하면 결제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으니 사실상 더 저렴하게 구매한 것이지요.

 

총평

 

1.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

 

2. 본체 받침대가 있어서 책상 위가 더 깔끔해 보인다.

 

3.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4. 본체 받침대가 포인트인 책상

 

 

'버즈링크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