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미스트롯2 참가자 공개 (+간단한 설명)

by ◆파란사과◆ 2020. 12. 12.

우리나라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미스트롯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저는 시즌1을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한 시즌2 명단을 보니까 제가 아는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꺼는 꽤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아는 몇몇 참가자들의 정보를 조금 써보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제가 아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다 쓰는 못하고 생각나는데로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 채은정(가수)
1세대 걸그룹 중 하나인 클레오의 전 멤버입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상당히 인기 있던 그룹이고, 그룹 안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던 멤버였다고 합니다.

 

※ 마리아(일반인)
K팝을 좋아하는 미국인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여러 방송에 출연하였더라고요. 일단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즌6'에서 실력자로 출연하였고, 다한외국인, 유학소녀 등을 나왔고 최근에는 히든싱어 김완선 편에 출연해 김완선 모창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이라 왠지 모르게 응원하게 되네요.

 

 

※ 이재은(배우)
1980년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현재 40세입니다. 이재은 배우는 고된 가정사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어린 나이에 돈을 벌어야 했고 그 때문에 노출씬이 있는 영화도 마다하지 않았다고 후에 고백하였습니다. 또, 어떤 사연으로 미스트롯2에 출연하였는지 아무튼 기대되는 인물 중에 한 명입니다.

 

 

※ 나비(가수)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최근의 방송활동은 MBC '복면가왕'에 나온 것입니다. 또, 2019년 11월 30일 중학교 중학교 동창과 결혼하고 하였습니다. 노래 잘하는 건 알고 있지만 트로트를 부르는 건 한 번도 본 적이 없네요.

 

 

※ 김성은(배우)
1991년 출생의 올해 만 29살 입니다. 순풍산부인과라는 드라마에서 미달이 역할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포스팅에서 언급하지 않지만 이 분도 아픈 사연이 많은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 김현정(가수)
그룹 스페이스A 출신의 가수입니다. 상당히 인기 있었던 그룹이었습니다. 또, 김현정은 최근에는 두 자녀에 대한 교육 고민으로 MBC '공부가 뭐니?'라는 프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가창력이 좋으니 트로트도 그대가 되네요.

 

※ 오승은(배우)
얼굴이 많이 익숙한 배우입니다. 저도 예전에 '논스톱'이라는 시트콤에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동안 특별한 방송 활동은 안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이럴게라도 보니 반갑네요.

 

 

※ 박슬기(방송인)
섹션TV에서 리포터 활동을 잘하는 연예인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억하실 겁니다. 최근에는 '아내의 맛'이라는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틈틈이 방송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미스트롯2에 나올 줄은 몰랐네요.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는 연예인이라 트로트에 어울릴 것 같긴 합니다.

 

※ 김연지(가수)
그룹 씨야의 멤버 출신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창 씨야 잘 나갈 때 제가 이 분 목소리 참 좋아했는데, 노래도 정말 잘합니다. 얼마 전에는 슈가맨에 나와서 오랜만에 완전체 씨야가 모였었는데 상당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 강예빈(배우)
섹시한 이미지로 유명한 배우이죠. 제 기억의 최금 활동은 MBC '라디오 스타'에 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최설화(트레이너)
머슬퀸으로 유명하죠. 방소에서 운동하는 모습은 많이 봤는데 트로트까지 도전하는군요.

 

 

※ 허찬미(가수)
걸그룹 파이브돌스 출신의 가수입니다. 가창력도 좋고 끼도 많은 가수인데 그룹 해체 이후 잘 풀리지 않아서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나왔었죠. 그리고 이번에는 트로트에 도전하는 듯합니다.

 

※ 영지(가수)
4인조 여성 보컬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멤버 출신입니다. 이 분도 상당한 보컬 실력자인데 이번 트로트 열풍에 합류하시려는 목적인지 다른 사연이 있는 건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가수 영지도 기대해봅니다.

 

 

※ 버블디아(유튜버)
이 분인 개인적으로 굉장히 놀랍네요. 저도 가끔씩 유튜버에서 커버곡을 듣곤 했던 분입니다. 구독자가 무려 100만이라고... 이제는 방송에서의 활동을 하는 건가요?? 아무튼 기대가 됩니다.

 

전유진(트롯신동)

'편애중계'라는 프로에 트롯 신동으로 나왔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승후보로 예상하고 있더라고요.

 

 

※ 배혜지(기상캐스터)
많이들 알고 있는 기상캐스터죠? 일단은 미모가 정말 뛰어납니다. 예전에 전자랜드 더위 해결 3총사로 강아랑,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CF 찍은 게 떠오르네요.

 

 

 

※ 송하예(가수)
현재도 활발히 활동하는 현역 가수입니다. 제가 평소에 이 분 노래 자주 듣는데, 보통 발라드나 서정적인 음악을 하는 가수인데 이렇게 미스트롯2에 나온다고 하니 조금은 뜬금없네요.

 


참가자들을 보니까 직업도 정말 다양하네요. 트로트 노래 뿐만 아니라 포퍼먼스 대결도 치열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어린 친구들의 출연은 자제했으면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경연이 계속되면 나중에 떨어질게 너무 보이는데 맘이 좀 안 좋습니다... 물론 좋은 경험은 될 테지만요.

 

아무튼 이렇게 참가자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식으로 경연이 펼쳐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모두들 12월 17일(목) 밤 10:00에 확인해 봅시다~

 

아 그리고 네이버 TV에 보니까 예선 참가자 영상이 있더라고요. 약 44~47초 정도 하는데 관심 가는 사람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세요.

https://tv.naver.com/tvchosun.misstrot2

 

내일은 미스트롯2 : 네이버TV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원조의 품격 신화창조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명품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