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용 방법

by ◆파란사과◆ 2020. 12. 1.

이제는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유튜브. 요즘에는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시대가 된 듯합니다. 유튜브를 많이 보신다면 아마 중간중간에 나오는 광고들이 정말 불편하실 거예요. 게다가 광고들도 저질(?) 광고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이 광고가 너무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했고, 지금은 인도 우회라는 방법을 알아내서 정말 싸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광고 제거 말고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 이 기능들이 궁금하시면 제가 이전에 올린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확실히 알아봅시다(+해지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확실히 알아봅시다(+해지방법)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원래는 이런 왠지 나의 조그마한 편리함을 위해서 돈을 투자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무료 이용권을 얻어서 한 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bluetape888.tistory.com

아무튼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전에 구매를 해가지고 캡처를 못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그래도 정말 간단하니까 충분히 할 수 있을 겁니다.

 

 

 

1. 새로운 구글 계정 만들기(생략가능)

 

여러 군데를 찾아보니까 이런 우회 방법을 써서 걸린 사람들이 구글 계정을 블럭 당했다는 애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워낙에 구글 계정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막히면 피해가 쫌 있어서 새로운 구글 계정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하고 나니까 별로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그냥 제가 밑에 설명한 방법들과 주의할 점만 잘 지키시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무튼 그래서 위에 생략 가능이라고 적어 놓았습니다.

2. VPN설치(터널 베어 어플)

 

VPN설치는 인도 우회에 필수 과정입니다. 앱스토어에서 터널 베어를 검색해서 설치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폰이지만 아이폰도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unnelbear.android&hl=ko

 

TunnelBear VPN - Google Play 앱

크아아앙! Android용 TunnelBear와 함께라면 사용자의 물리적 위치를 감추는 것은 물론, 검열이나 차단에 상관없이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특징 • 세계 어떤 곳에서도 좋아

play.google.com

 

아이폰 전용

https://apps.apple.com/kr/app/tunnelbear-vpn-wifi-proxy/id564842283

 

‎TunnelBear: Secure VPN & Wifi

‎TunnelBear VPN is a free, incredibly simple app to browse the Internet privately and securely. The beautiful TunnelBear app protects your online privacy, lets you access your favourite websites & apps, and secures your connection on public WiFi hotspots

apps.apple.com

 

어플 설치하시고 실행 후에 무료로 계정을 하나 만들어 로그인합니다. 첫 화면에서 세계지도가 나오는데 인도를 찾으셔서 터치하면, 귀여운 곰돌이가 땅을 파고 인도로 위치를 이동합니다. 이러면 일단은 VPN어플에서의 작업은 끝입니다.

 

 

 

3. 유튜브 어플 삭제 or 중지

 

사실 이 과정도 왜 하는지 이유는 모르겠네요... 저도 다른 분이 하신걸 따라 하는 거라서ㅎㅎ... 아무튼 이렇게 해야 문제없이 가입이 된다고 합니다.

 

 

 

4. 인테넷 창에서 유튜브 접속, 위치변경

 

어플을 삭제하거나 정지하셨다면 그다음으로 아이폰은 사파리, 안드로이드폰은 크롬을 통해서 유튜브에 접속해주세요.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본인 계정을 나타내는 동그라미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설정에서 위치를 인도로 바꺼주세요.

저는 사실 이것도 안 했는데 가입은 되더라고요. 안드로이드폰은 괜찮은데 아이폰은 꼭 하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5.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유료 멤버십을 터치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조심하실게 유튜브 뮤직이랑 유튜브 프리미엄을 헷갈려하시더라고요. 잘 보고 잘 선택해서 꼭!!!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가입하세요!!!

잠깐 가격을 설명해 드릴게요.
129루피/월 (개인)
189루피/월 (가족, 최대 6인)

 


129 루피면 우리나라 돈으로 2000원 정도이고, 189 루피면 3000원 정도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수수료까지 해서 10000원이 조금 넘는데, 인도 우회로 6명이서 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안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6. 카드번호 / 인도 주소 적기

 

카드번호 적고 이름은 그냥 제 이름 적었습니다. 다음으로 주소에는 꼭!!! 인도 주소를 적어주세요. 저는 구글 지도에 아무 데나 골라서 적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Delhi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여기까지 하시면 결제가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드에서 1루피가 결제됩니다. 바로 환불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7. 유튜브 어플 다시 설치

 

이제 가입도 다 되었으니 다시 어플을 설치해야겠죠? 설치하시고 실행하면 아래 사진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로고가 나오면 인도 우회 가입이 잘 된 겁니다.

 



※ 가족 초대하기

 

가입한 계정으로 유튜브 어플 계정 설정 메뉴에서 '구매 항목 및 멤버십' 들어가서 우측의 조그만 화살표 터치하시면 됩니다. 거기서 가족 공유설정의 '수정'을 터치하여 들어가서 '가족 구성원 초대'하면 됩니다. 초대는 5명까지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초대받으시는 분도 꼭 vpn어플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저도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이폰은 번호로 초대해봤는데 안 되가지고 이메일로 초대하니까 되더라고요. 혹시나 초대할 사람이 아이폰인데 번호로 초대가 안된다면 이메일로 초대해보세요.


※ 주의할 점

유튜브에서 30일마다 위치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위치는 인도에서 다른 걸로 바꾸지 마세요!!! 그리고 성인인증도 하면 안 됩니다.

 

제 나름대로의 기억으로 글을 적어 보았는데 혹시나 까먹은 게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로 싸고 편하게 유튜브 이용해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확실히 알아봅시다(+해지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확실히 알아봅시다(+해지방법)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원래는 이런 왠지 나의 조그마한 편리함을 위해서 돈을 투자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무료 이용권을 얻어서 한 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bluetape8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