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설문조사 앱테크 더 폴(THEPOL)

by ◆파란사과◆ 2021. 2. 21.

오늘도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설문조사 앱테크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더 폴(THEPOL)이라는 어플입니다. 기본적으로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한 어플입니다. 현재 '메타디움'이라는 이름의 코인으로 많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일단 암호화폐라고 하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저 또한 그런 사람 중 하나였고요. 하지만 암호화폐시장이 점점 커져간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시장이 커진다는 것은 저희에게 그만큼 미리 선점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이죠.

 

 

어쨌든 오늘은 이 어플을 어떤 식으로 이용하고 어떤 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META 받기

 

제목에서 말했듯 일단은 설문조사를 해야 합니다. 설문조사의 내용은 여러 가지 정책에 대한 의견을 묻는 내용이나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는 내용이 많더라고요. 어플 안에서는 설문조사(서베이)를 'Poll'이라고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보통 서베이 한 개당 1META를 지급합니다. 하루에 평균적으로 약 3~4개의 서베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한 개의 서베이당 질문은 약 1~3개 정도입니다. 저는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제가 다른 설문조사 앱테크도 많이 했었지만 그중에서 질문이 가장 적은 설문조사 앱테크입니다. 내용을 정리해 볼게요.

 

1. 1개 서베이 = 1 META 지급

2. 하루평균 3~4개 질문 올라옴

3. 서베이 한 개당 질문 1~3개

 

 

1 META = ??? 원

 

현재(2021.02.21 기준) 1 META=20.91원입니다. 암호화폐의 특성상 가격은 언제든지 크게 오르고 내릴 수 있지만 저희는 어차피 무자본 투자를 하는 거기 때문에 저는 이 점은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META코인을 받아 놓으시고 바로 매도를 하는지 아니면 가격이 오르는 걸 보고 매도를 하는지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일단은 내 돈은 들어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손해 보는 일을 없으니 무조건 적으로 하면 이득이라는 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내가 진행한 서베이를 공유해서 친구가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한다면 추천인은 100META, 신규회원은 50 META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도 설문조사지만 공유를 통해 받는 META가 잘만하면 훨씬 많습니다.

 

첫 설문조사 진행하시고 50 META 챙겨가세요.

 

설문 조사하러 가기>>

 

더폴 가입 눈치 로또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META 사용법

 

지급받은 코인은 거래소에서 매도해서 현금으로 바꿀 수도 있지만 어플 안에 있는 기프티콘을 살 수도 있습니다.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 볼게요.

 

 

어플 메인 화면의 아래쪽 중앙에 있는 개인 프로필 창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여태껏 모은 META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박스의 '사용가능'을 터치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1. META코인으로 상품 구매

어플 안에 있는 스토어에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META를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가게에서 파는 소비자가 보다는 약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META가 설정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금으로 바꾸는 걸 원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이용하지 않습니다만, 이마트 상품권 같은 경우는 꾀 쏠쏠해 보이긴 합니다.

 

2. 거래소로 코인 보내기

사진의 빨간 박스 부분인 'MEAT코인을 다른 사용자와 주고 받을 수 있어요'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보낸다고 진짜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지만 거래소의 내 지갑 주소를 입력하시면 내 아이디로 보내지게 되니 걱정 마세요.

 


최근에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난리입니다. 잘만 선점해 둔다면 후에 주식 못지않은 수익을 내는 게 좋은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정보를 알아두고, 무언가 조그만 거라도 실천하는 게 그 지름길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비 네트워크(Bee Network)도 그중에 하나이고요. 아무튼 오늘의 용돈벌이 글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부자가 되는 날까지 파이팅입니다~

 

무료 채굴 어플 비네트워크(Bee Network)

 

무료 채굴 어플 비네트워크(Bee Network)

오늘도 저의 작은 용돈벌이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채굴 어플 비네트워크(Bee Network)입니다. 2020년 12월 9일에 신규 출시된 코인 채굴 어플입니다. 아직은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지만,

bluetape888.tistory.com

무료 코인 채굴 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

 

무료 코인 채굴 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

지난번에 비 네트워크(BeeNetwork)에 이어서 두 번째 무료 코인 채굴 어플을 소개해 볼게요. 이번에는 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k)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영국에서 초기 발행된 코인으로 올해 2

bluetape888.tistory.com

 

댓글